[이민정보] 2024 호주에서 부족한 영주권 직업군은? > 호주정보

본문 바로가기
도시선택

거주하고 계신 지역을
선택해 주세요.

사이트 내 전체검색

뒤로가기 호주정보

[이민정보] 2024 호주에서 부족한 영주권 직업군은?

페이지 정보

작성자 호주헬퍼 작성일 23-11-24 조회 1,492 댓글 0

본문

상세 내용

안녕하세요,


레츠고호주와 함께하는 호주헬퍼입니다.


언제나 레츠고호주 유저 여러분께 호주 생활에 꼭 필요한 다양한 정보들을 제공해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어요 :)


오늘은 2024년도, 여전히 부족한 호주 영주권 직업군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호주 영주권을 계획하는 분들께 좋은 정보가 되었으면 합니다.


2024 호주 영주권 부족직업군 


Free Chef Preparing Vegetable Dish on Tree Slab Stock Photo


Chef 요리사


호주 요리사의 경우 이민 역사상 영주권 직업군 목록에서 단 한번도 제외된 적이 없는 카테고리입니다. 현재도 많은 카페, 레스토랑, 호텔, 리조트 등에서 간절한 마음으로 요리사를 채용하고 있으며 뿐만 아니라 학교나 병원, 에이지드케어 (요양원) 등의 특수 시설에서도 인력을 필요로 하고 있어요.


# TIP 호주 요리학과 입학은 크게 어렵지 않으며 대부분의 학교에서는 고등학교 졸업 이상의 학력과 아이엘츠 5.5 이상의 영어점수를 요구합니다. (영어점수가 부족한 경우 일부 학교에서는 자체 영어 테스트를 통해 입학을 허가해주기도 해요.)


Free Man Fixing Vehicle Engine Stock Photo


Mechanic 자동차정비사


호주 자동차 정비사의 경우도 부족직업군 리스트 상위에 속해있으며 일반 자동차보다도 트럭을 포함한 대형 또는 특수 차량 전문 정비사의 경우 매우 부족한 직업군으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 TIP 호주 자동차정비학과 입학은 크게 어렵지 않으며 대부분의 학교에서는 고등학교 졸업 이상의 학력과 아이엘츠 5.5 이상의 영어점수를 요구합니다. (영어점수가 부족한 경우 일부 학교에서는 자체 영어 테스트를 통해 입학을 허가해주기도 해요.)


Free Man in Yellow Safety Vest Climbing on Ladder Stock Photo


Carpenter 목수


정부지원 아래 활발한 도시개발 및 부동산 사업이 진행되고 있는 호주는 현재 목수를 비롯해 다양한 공사 현장의 인력을 필요로 하고 있습니다. 목수 뿐만 아니라 타일러, 벽돌공, 페인터 등 다양한 기술을 보유한다면 코비드 이전에 비해 훨씬 더 높은 임금과 일자리로 안정적인 생활을 이어갈 수 있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또 추후 Building and Construction 학위 취득을 통해 빌더로써 성장 할 수 있는 기회도 있어요.


# TIP 호주의 카펜터, 타일러, 페인터, 벽돌공 등의 학과 입학은 크게 어렵지 않으며 대부분의 학교에서는 고등학교 졸업 이상의 학력과 아이엘츠 5.5 이상의 영어점수를 요구합니다. (영어점수가 부족한 경우 일부 학교에서는 자체 영어 테스트를 통해 입학을 허가해주기도 해요.)


Free Two Adult Women Beside Each Other Stock Photo


Aged Carer 노인요양보호사


현재 정부에서 가장 필요로하는 인력 중 하나인 노인요양보호사는 단기과정 수료 후 자격을 갖춰 요양보호시설에서 근무 할 수 있어 최근 워홀러들 사이에서도 떠오르는 직업군 중 하나입니다. 추후 영주권을 생각하시거나 간호학과 입학을 고려하신다면 강력 추천하는 직업군이에요. 


# TIP 6개월에서 1년 과정으로 구성된 학과 뿐만 아니라 단기과정으로 준비된 학과들도 있어요. 학과 입학은 크게 어렵지 않으며 대부분의 학교에서는 고등학교 졸업 이상의 학력과 아이엘츠 5.5 이상의 영어점수를 요구합니다. (영어점수가 부족한 경우 일부 학교에서는 자체 영어 테스트를 통해 입학을 허가해주기도 해요.)


Free A Doctor Holding a Digital Tablet Stock Photo



Registered Nurse 간호사


명불허전, 호주 영주권을 고려하신다면 가장 안정적인 루트로 손꼽히는 간호사! 호주 간호사들의 경우 졸업 후 단기간 내 영주권 취득이 가능한 직업이며 높은 급여와 안정적인 취업으로 많은 분들의 관심을 받는 직업군 입니다. 


# TIP 호주 간호학과의 경우 영어의 장벽이 조금 높은 편입니다. 아이엘츠 7.0 이상의 성적을 보유하고 계셔야 입학신청을 하실 수 있다는 단점이 있지만 최근 파격적인 장학금 조건들을 제시하는 학교들이 많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어요.


Free Shallow Focus Photo Of Kangaroo Stock Photo


오늘은 2024년도 호주 영주권 부족 직업군에 대한 내용을 다뤄봤는데요, 현재 팬데믹 이후 심각한 구인난에 시달리고 있는 호주 현지에서 조금만 더 노력한다면 보다 많은 기회와 다양한 경력을 만드실 수 있는 좋은 시기라는 말과 함께 글을 마무리하려고 해요.


오늘 정보는 여기까지 공유할게요!


호주 생활 시작은 레츠고 호주와!


호주 유학 시작은 호주헬퍼 (코알라유학)와 함께하세요.



028a781518391ea7530b1970c208654c_1700631145_8853.png

028a781518391ea7530b1970c208654c_1700631147_8387.png


전체 71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letsgoaus.com All rights reserved.

사이트 정보

회사명 : 회사명 / 대표 : 대표자명
주소 : OO도 OO시 OO구 OO동 123-45
사업자 등록번호 : 123-45-67890
전화 : 02-123-4567 팩스 : 02-123-4568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OO구 - 123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정보책임자명

LET'S GO AUS
앱으로 편안하게 보기 괜찮아요. 오늘은 모바일 웹으로 볼래요.

Coles 2022 6월호